130918 KBS2 추석특집 날보러와요 조영남 티저. 정준영 티저. 김국진 티저 동영상 보기 (2013년9월18일)입니다.
조영남, 김국진, 정준영의 고군분투 베이비시터 도전기 '날보러와요'가 방송됩니다.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반응여부를 보아 이후 정규편성 가능성이 있는 방송입니다.
조영남은 세 자매, 김국진은 6세 여아 1명, 정준영은 세 형제를 맡았습니다. 김국진이 맡은 아이는 얼마전 동생을 하늘나라로 보냈는데 입원중 부모가 아이에게 사랑을 주지 못해 힘들어하는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정준영이 맡은 3형제는 쌍둥이 형들과 막내인데 미군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의 혼혈로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날보러와요 티저 동영상 (김국진, 정준영)이 현재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스타 베이비시터 날 보러와요]
프로그램 : 추석특집. 총 1부작
방송일자 : 2013.09.18. (수) 오후6시20분
편성 : KBS2
내레이션 : 신애라
출연 : 조영남, 김국진, 정준영, 신애라, 서천석
날보러와요 정준영 티저 - 꽃보다 베베 (출처 유튜브 ko un Yoon)
날보러와요 조영남 티저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ajSsk_PbIM8
날보러와요 김국진 티저
날보러와요 방송 취지 (서천석 박사)날 보러와요 프로그램 소개 :
'육아의 육자도 모르던 당신이, 다른 사람의 아이를 돌봐야 한다면?' 육아 생짜 초보 연예인들의 리얼 육아 도전기! 턱없이 부족한 보육시설과 고가의 베이비시터비용으로 마음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없는 부모들. 육아에 매진할 수 없는 맞벌이 부부는 점점 늘어만 가는 현실에서 대한민국에서 아이들을 돌보기란 정글보다 더 험하고, 군대보다 더 힘든 ‘육아전장’이 되어버렸다.
바쁜 일상속,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이들을 맡겨야 하는 일반인 부모들을 위해 베이비시터를 자처한 연예인들이 육아전쟁의 전사로 나섰다.
천사보다 사랑스럽고 때론 악동보다 더 짓궂은 아이들과 생활하고 웃으며 시청자에게 진정한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전달하고자 한다.
날보러와요 출연진 소개 :
조영남 (가수/화가) 1945년생(69세)
김국진 (MC/코미디언) 1965년생(49세)
정준영 (가수) 1989년생(25세)
신애라 (배우) 1969년생(45세)
서천석 (서울신경정신과 원장, 행복한아이연구소 소장)
130918 날보러와요 조영남 티저. 김국진 티저. 정준영 티저 동영상 보기